파벨만스 The Fabelmans
웹 페이지에 따르면, 영화 파벨만스는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 자전적 이야기를 담은 미국의 드라마 영화예요.
2023년 3월 22일에 개봉했고, 151분의 상영시간이 있어요.
영화는 난생 처음 극장에서 스크린을 마주한 순간부터 영화와 사랑에 빠진 소년 새미가 성장하면서 겪는 가족의 비밀과 진실을 그리고 있어요.
영화의 감독은 스티븐 스필버그이고, 각본은 스티븐 스필버그와 토니 커쉬너가 맡았어요. 음악은 존 윌리엄스가 작곡했고, 촬영은 야누즈 카민스키가 했어요.
주연은 미셸 윌리엄스, 폴 다노, 세스 로건, 가브리엘 라벨이 맡았어요.
영화의 예매하기와 포토, 리뷰, 명대사, 추천영화 등은 네이버 영화에서 볼 수 있어요.
파벨만스는 여러 영화상에서 수상과 후보를 받았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제95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7개 부문에 후보로 올랐고, 제80회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 드라마 부문 최우수 작품상과 감독상을 수상했다는 점입니다.
또한 토론토 국제 영화제에서는 관객이 선정하는 최우수 작품상을 받았습니다.
파벨만스 줄거리
난생 처음 극장에서 스크린을 마주한 순간부터 영화와 사랑에 빠진 소년 ‘새미’(가브리엘 라벨). 아빠 ‘버트’(폴 다노)의 8mm 카메라를 들고 일상의 모든 순간을 담기 위해 열중하던 새미는 우연히 필름에 포착된 가족의 비밀을 알게 되고 충격에 휩싸인다.
진실을 비추는 필름의 힘을 실감한 새미는 영화를 만들기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하게 되는데…
영화를 통해 자신과 가족의 이야기를 담아내고 싶은 소년의 꿈과 성장을 그린 영화예요.
이 글은 영화 소개 목적글입니다.
☆유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에도 마그넷 나타나지 않는다면
저작권으로 인해 링크 만료된 자료로
10분 간격으로 자동 마그넷 주소 갱신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